Xiao House

트랜스픽션 - One [듣기/가사] 본문

뮤직 박스/추천 K-pop

트랜스픽션 - One [듣기/가사]

샤오 하우스 2023. 10. 9. 19:40
SMALL

 

 

 

P『

』T

 

Cool music

 

_

 

 

 

 

[가사/Lyrics]

 

시련의 시간들이 너에게로 다가와


일어설 수 없을 때


아무도 너의 곁을 지켜주지 못할 때


내가 곁에 있을께 Oh


때로는 힘에 겨워 포기하려 하지만


너는 일어설꺼야


어둠이 지나가면


We are the one


거친 세상 속에 때론 넘어져도


쓰러질 순없어


We are the one


삶이 힘이 들면 나의 손을 잡아


우리 함께 가자


We are the one


희망을 안기 위해 우린 견뎌 왔잖아


고통의 시간을 Oh


정해진 운명이란 존재하지 않는 걸


니가 만드는 거야


바로 지금 이 순간


We are the one


거친 세상 속에 때론 넘어져도


쓰러질 순없어


We are the one


삶이 힘이 들면 나의 손을 잡아


우리 함께 가자


We are the one


내가 만약 쓰러진다면


니가 나를 일으켜


다시 일어서라고 말해줘


We are the one


거친 세상 속에 때론 넘어져도


쓰러질 순없어


We are the one


삶이 힘이 들면 나의 손을 잡아


우리 함께 가자


We are the one We are the one


We are the one We are the one


We are the one We are the one


We are the one We are the one


We are the one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