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 House

이문세 - 알수없는인생 [듣기/가사] 본문

뮤직 박스/노래방 전용

이문세 - 알수없는인생 [듣기/가사]

샤오 하우스 2022. 7. 31. 17:31
SMALL

 

 

 

P『

』T

 

Cool music

 

_

 

 

 

 

[가사/Lyrics]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시간을 되돌릴 순 없나요


조금만 늦춰줄 순 없나요


눈부신 그 시절 나의 지난날이 그리워요


오늘도 그저 그런 날이네요


하루가 왜 이리도 빠르죠


나 가끔은 거울 속에 비친


내가 무척 어색하죠


정말 몰라보게 변했네요


한때는 달콤한 꿈을꿨죠


가슴도 설레였죠


괜시리 하얀 밤을 지새곤 했죠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시간을 되돌릴 순 없나요


조금만 늦춰줄 순 없나요


눈부신 그 시절 나의 지난날이 그리워요


어쩐지 옛 사랑이 생각났죠


당신도 나만큼은 변했겠죠


그래요 가끔 나 이렇게 당신 땜에 웃곤 해요


그땐 정말 우리 좋았었죠


하지만 이대로 괜찮아요


충분히 사랑했죠


추억은 추억일 때 아름답겠죠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아직도 많은 날이 남았죠


난 다시 누군가를 사랑 할테죠


알수없는 인생이라 더욱 아름답죠


언젠가 내 사랑을 찾겠죠


언젠가 내 인생도 웃겠죠


그렇게 기대하며 살겠죠


그런대로 괜찮아요


아직도 많은 날이 남았죠


난 다시 누군가를 사랑 할테죠


알 수 없는 인생이라 더욱 아름답죠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