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 House

데프콘, 블런트 - 덤벼 (동네변호사 조들호 OST) [듣기/가사] 본문

뮤직 박스/추천 K-pop

데프콘, 블런트 - 덤벼 (동네변호사 조들호 OST) [듣기/가사]

샤오 하우스 2016. 8. 20. 16:30
SMALL

 

 

 

 

P『

』T

 

Cool music

 

_

 

 

 

 

 

[가사/Lyrics]

 

 

 

가슴 아프고 아파도

세상에 치여도

 

그깟 세상에 부딪쳐

나 비틀 거려도

 

나는 끝까지 달린다

아프고 아파도

 

지금이 순간 절대로

난 후회 없어

 

다 잃고 넘어져도

무릎은 아프지 않어

 

잃은 게 있다면

세상은 얻을 게 더 많어

 

남자는 의지 하나 있으면

전 재산이 돼

 

오늘도 거침없이

더러운 도로를 달리 네

 

방황의 끝에 알게 된

나의 신념은 하나

 

아닌 건 아닌 거

정확하게 선 긋고 가자

 

세상은 이런 내가 필요해

그래 하나 쯤 뭔가에 맞서

 

싸울 용기가 필요해

끝까지 가보는거야

 

때론 힘들어 넘어져도

만만한 내가 아니야

 

지금부터 시작이야

덤빌 테면 다 덤벼 봐

 

독하게 굴어 봐

미친 세상이 욕심이

 

날 가로막아도

나는 박차 고 나간다

 

아프고 아파도

끝날 때까지 절대로

 

난 포기 못해

거리는 조용한 데

 

과연 조용 할까

진실은 하난데

 

진실을 모두 알까

도시의 억울함이

 

저 가로등 불빛처럼

나를 향해 비추면

 

나는 깨어나 간다

네가 뭐든 나를 막 으면

 

나는 큰 벽이 돼

네가 나를 밟으면

 

나는 더 큰 땅이 돼

목표는 단 하나야

 

나를 시험하는 것

어디까지 가나 보자

 

이놈의 세상 아

끝까지 가보는거야

 

때론 힘들어 넘어져도

만만한 내가 아니야

 

지금부터 시작이야

가슴 아프고 아파도

 

세상에 치여도

그깟 세상에 부딪쳐

 

나 비틀 거려도

나는 끝까지 달린다

 

아프고 아파도

지금이 순간 절대로

 

난 후회 없어

먼 훗날 나는

 

나 한테 자랑 할거야

그래도 작은 변화 하나 쯤은

 

내가 만들거야

불편한 세상에

 

이 기적 같은 불꽃 하나

이뤄 내면 가치는

 

더 크게 번져 간다

멀리하지 마세요

 

멀리하지 마세요

멀리하지 마세요

 

멀리하지 마세요

나 아직 살아 있다고

 

덤빌 테면 다 덤벼 봐

독하게 굴어 봐

 

미친 세상이 욕심이

날 가로막아도

 

나는 박차 고 나간다

아프고 아파도

 

끝날 때까지 절대로

난 포기 못해

 

 

 

 

LIST
Comments